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가 가입한 밴드 찾기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밴드 자주 이용하시나요? 동호회나 클럽 같은 모임에 가장 편리하다고 평가받고 있는 네이버 밴드입니다. 저 또한 몇개의 동호회를 활동하고 있으며 모두 밴드를 통해 소통하고 있습니다. 다만 내가 가입한 밴드가 많아지다보면 관리가 조금 어려운 측면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점을 해결하기 위한 내가 가입한 밴드 찾기 찾는 방법 및 가입한 밴드 목록 정리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휴면예금 조회 환급 신청 바로가기

 

숨은 보험금 찾기 신청 바로가기

 

내가 가입한 밴드 찾기 찾는 방법

 

먼저 네이버 밴드 어플을 실행시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메인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메인화면에서 내가 가입한 밴드 찾기가 가능하긴 하지만 너무 많을 경우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럴 땐 아래 사진 빨간 박스의 '목록 관리'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내가 가입한 밴드 목록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뷰 타입 선택, 기본 정렬 선택, 상단 고정 관리, 숨긴 목록 관리 설정이 가능합니다.

 

 

'뷰 타입 선택'은 아래와 같이 큰 카드형, 작은 카드형, 목록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밴드에 가입이 되어 있다면 목록형을 선택할 경우 보다 많은 가입한 밴드를 한눈에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상단 고정 관리'는 원하는 밴드를 상단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모임의 밴드를 상단에 고정하시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숨긴 목록 관리'는 가입은 했지만 목록에서는 숨기고 싶은 밴드를 숨길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위의 목록 관리를 기능을 통해 가입한 모임 밴드가 많아지더라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입한 밴드 찾기 또한 위의 '상단 고정 관리'나 '숨긴 목록 관리'에서 어렵지 않게 검색해보실 수 있으며 '기본 정렬 선택'에서 밴드 이름순으로 정렬하여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내가 가입한 밴드 찾기 찾는 방법 및 내가 가입한 밴드 목록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MBTI 무료 검사 사이트 바로가기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조회 바로가기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알아보기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알아보기 보조금24는 일일이 기관 또는 기관별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을 정부24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정부기관

lakm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