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의 금시세 확인 방법

 

주식, 코인, 부동산, 미술품 등 다양한 곳에 투자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중 안전자산을 꼽히는 금테크 또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으실 것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금시세 정보를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오늘의 금시세 확인 방법 을 살펴보시고 투자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금거래소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의 금시세 확인 방법

검색창에 '한국금거래소'를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한국금거래소 홈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인 페이지에 한국금거래소 시세 라인업이 나타납니다. 이 곳을 통해 간단하게 시세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상단 목록에서 '금시세조회'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금 시세조회 페이지로 오시면 아래와 같이 1개월, 3개월, 1년, 3년 혹은 내가 기간을 설정하여 금 시세 조회가 가능합니다. 내가 살 때와 내가 팔 때의 가격을 체크해보시면 됩니다.

 

 

페이지를 아래쪽으로 이동하시면 날짜별 시세 또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날짜별로 내가 살 때 순금의 가격과 내가 팔 때 순금, 18K, 14K 시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종로금거래소 홈페이지의 '금판매 계산기'를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중량(돈)을 입력하면 오늘의시세로 자동 계산되기에 편하게 금시세 확인이 가능합니다.

 

금판매 계산기 바로가기

 

 

이상으로 오늘의 금시세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식 열풍, 코인 열풍 등 투자에 대한 열풍이 식지 않고 있습니다. 저 또한 하나의 안정적인 투자처 금 시세에 대해 꾸준히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한 번씩 확인해보시고 금테크에 대해서도 공부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조회 바로가기

 

휴면예금 조회 환급 신청 바로가기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계좌통합조회 신청방법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계좌통합조회 신청방법 휴면계좌, 휴면예금, 휴면보험금 확인해보셨나요? 아마 생각하지 못했던 돈을 돌려받을 수도 있습니다. 저 또한 아는 사람의 권유로 휴면예금 찾아

lakm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