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즐겨보시나요? 넷플릭스에서만 시청할 수 있는 컨텐츠들도 있으며 넷플릭스 가격 또한 여럿이 이용할 수 있는만큼 큰 부담이 되지 않기도 합니다. 다만 여럿이 이용할 수 있는만큼 나의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다른 사람이 확인 할 수 있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저는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삭제 해두기도 하는데, 오늘은 이 방법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을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MBTI 무료 검사 사이트 바로가기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조회 바로가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먼저 넷플릭스 어플을 실행하여 우측하단의 '더 보기'를 클릭합니다.

 

 

'더 보기'를 클릭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계정으로 이동하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프로필 & 자녀 보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를 원하시는 프로필에서 V 모양을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해당 프로필에 대한 정보가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에서 '시청 기록' 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시청기록 보기에서는 해당 프로필의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날짜와 영상의 제목이 나타나며 우측의 버튼을 통해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가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정보를 위해 시청기록을 삭제하고 싶으시거나 기록을 남기고 싶지 않으실 경우 위의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을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휴면예금 조회 환급 신청 바로가기

 

숨은 보험금 찾기 신청 바로가기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나의 숨은 보험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계약과 숨은 보험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

rap-monst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