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시지가 조회 사이트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공시지가를 알아보려고 하시나요? 공시지가는 국토교통부에서 조사 및 평가하여 공시한 토지 단위면적당 가격입니다. 이러한 공시지가는 국세나 지방세 등을 산정하는 기초자료로 활용됩니다. 그렇기에 많은 분들이 공시지가 조회 사이트를 검색하고 있으며 오늘은 이러한 분들을 위해 공시지가 조회 사이트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시지가 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공시지가 조회 사이트 알아보기

 

'부동산공시가격 알리미'를 검색하시거나 하단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공동주택 공시가격' '표준단독주택 공시가격' '개별단독주택 공시가격' '표준지 공시지가' '개별공시지가'를 조회해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예시를 위해 '표준단독주택 공시가격'으로 이동해보았으며 '서울특별시 - 강남구 - 압구정로'로 설정하여 검색해보았습니다.

 

 

그럼 위에서 설정한 조건에 맞는 표준단독주택가격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아래와 같이 텍스트검색이 아닌 지도검색으로도 정보 검색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공시지가 조회 사이트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국토교통부에서 제공하고 있는 자료이며 위와 같은 방법으로 공동주택, 표준단독주택, 개별단독주택 공시가격과 표준지, 개별 공시지가 조회가 가능하오니 원하시는 정보를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확인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계좌 바로 조회

반응형
댓글